본문 바로가기
여행

해운대 가볼만한곳-해운대 빛축제

by 고니피즈 2020. 1. 27.
반응형

해운대 가볼만한곳-해운대 빛축제 


어제 우연히 해운대 바람 쐬러 갔다가 낮에 백사장에 보니 여러 가지 전구들이 꾸며져 있고, 궁전이나 하트 물고기 모형들이 전구로 장식되어 있어서 무엇을 하는 건지 궁금해서 알아보니 작년 연말부터 해운대 빛 축제를 하고 있었다고 하더군요.

미포 쪽에서 유명한 아저씨 대구탕에서 식사를 하고, 낚시 구경도 하니 어느 정도 날이 어둠컴컴해져서 백사장 중앙으로 말 걸을 음 옳겼습니다...설 연휴이다 보니 사람들이 제법 많더군요.

그리고 조금 더 가니 펼쳐지는 형형색색의 불빛들이 백사장을 수놓고 있었습니다..











광복동 빛 축제에도 자주 가보았는데 .. 해운대 빛 축제만의 특성과 정체성이 느껴졌습니다.

먼저 넓은 백사장에서 하는 빛 축제이다 보니 아주 넓은 조명 설치가 가능해서 시원하고 광활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빛이 넘실대는 빛의 바다라고 표현해도 될 것 같았습니다... 낮에는 흰 백사장, 어두워지면 형형색색 빛이 넘실거리는 빛이 장관을 이루어서 형언할 수 없는 대비감이 느껴졌습니다.... 수평선처럼 쫙 깔린 조명들은 그냥 정지된 채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바람이 불 때면 흡사 파도처럼 넘실거리기도 해서 참으로 인상적이었습니다... 그기다가 참돔 비슷한 고기 모형의 조명은 빛의 바다에서 헤엄치는 물고기를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연휴를 맞이해서 해운대에 바람 쐬러 온 사람들에게는 아주 좋은 추억거리를 선사한듯 싶네요.

올해 빛 축제는 며칠 남지 않아서 다음 달이면 막을 내리는데 .. 내년 연말에 제7회 해운대 빛 축제가 개최되니 기대하셔도 될 것 같네요..내년 연말에 가볼만한곳으로 해운대 빛축제를 리스트에 넣어두시면 될것같습니다.. 

그런데 갤럭시 s10 야간모드 삼각대 없이도 너무 사진이 잘나오는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