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unity
유니티,unity, CharacterController 를 이용한 캐릭터이동
고니의 경제주식
2017. 2. 25. 1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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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캐릭터에서 Character Controller 콤포넌트 추가하고 ,Character 에 이 스크립트 바인딩하고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Move : MonoBehaviour {
public CharacterController CC; // 인스펙트 창에 뜨는 빈칸에 위의 Character Controlle 콤포넌트 드래그해서 넣어줍니다.
float movespeed=5f;
void Start () {
}
void Update () {
if(Input.GetKey(KeyCode.W)){ // w 키를 누르면 z 축으로 이동
CC.Move (transform.forward * movespeed * Time.deltaTime);
}
if(Input.GetKey(KeyCode.S)){
CC.Move (transform.forward* -1f * movespeed * Time.deltaTime);
}
if(Input.GetKey(KeyCode.A)){
CC.Move (transform.right* -1f * movespeed * Time.deltaTime);
}
if(Input.GetKey(KeyCode.D)){
CC.Move (transform.right * movespeed * Time.deltaTim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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