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블로그상위노출의 비법-키워드 도구 블랙키위

by 고니피즈 2020. 3. 10.
반응형

블로그상위노출의 비법-키워드 도구  블랙키위



블로그 제목을 정할때 키워드에 대해서 제대로 고민하면서 정하시나요.

이거 생각안하시고 제목을 정하면 맨날 블로그 포스팅 해봐야 검색으로 유입이 안되어서 조회수가 올라가지 않는답니다..


그러면 어떤 키워드를 제목으로 정해야지 제대로 검색엔진을 통해 유입이 될까요?

이 문제를 해결해 주기 위해 키워드설정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를 소개시켜 드릴려고 합니다...


블랙키위라는 사이트 입니다.


https://blackkiwi.net/




위의 사이트에 가면 어떤 키워드로 얼마나 많은 사람이 유입이 되었고, 얼마나 많은 문서들이 포스팅 되어 있는지 알수가 있답니다..당연히 방문자 유입은 많고 , 포스팅된 문서가 적은 키워드가 자신의 포스팅이 검색엔진에 상위에 노출될 가능성이 많고, 방문자가 유입될 확률이 많겠지요..



블랙키위 사이트에 가면 맨위에 뜨는 페이지 입니다..위의 빈칸에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하고 검색을 누르면 해당 키워드의 검색수와 문서수의 정보가 밑에 나타 납니다..






검색란 바로 밑에 뜨는 연관키워드,유사키워드 입니다..자신이 검색한 키워드가 문서수는 많은데 검색수는 적을때 다른 키워드로 바꾸고 싶을때 참고하는 비슷한 키워드를 연관키워드,유사키워드라고 합니다..... 위의 그림속에 자세한 세부내용을 확인해서  참고하세요



검색한 키워드의 자세한 pc, 모바칠 검색량과 블로그,카페,웹사이트의 발행된 포스팅 수를 알수가 있습니다.대충 어떤 키워드를 제목과 내용에 설정해야 하는지 감이 잡히시나요?


검색량을 많은데 컨텐츠 발행량이 적은 키워드를 잡아야지 상위노출될 가능성이 농후하고 방문자가 유일될 가능성이 많겠지요..










위에서 언급한 검색수는 많으나, 문서발행량은 적은 키워드을 수치로 보여주는 키워드 포화지수 입니다. 지수가 매우 높음은 별로 좋지 않은 키워드 즉 문서수는 많고, 검색수는 적은 키워드를 말합니다.

반대로 매우낮음은 문서수는 적으나 검색수는 많은 좋은 키워드입니다...


현재 블로그는 활성화된지가 너무 오래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블로거로 활동하고 있고, 그러다 보니 웬만한 주제의 포스팅은 경쟁일 너무 치열합니다...좋은 키워드 , 검색은 많으나 문서수는 작은 키워드를 찾는게 포스팅 노력대비 많은 방문자수를 확보할 수가 있습니다..


방문자에 관심없고, 자신은 글쓰기가 취미라면 굳이 키워드에 신경쓸 필요는 없겠지만, 많은 방문자를 원한다면 필수로 알아야할 것이 키워드 선정입니다...저같은 경우에는 시간내어서 좋은 키워드를 먼저 검색을 통해서 찾고 메모해두고 그기에 맞게 포스팅을 합니다...


그리고 덤으로 말씀드리면 제목에 설정된 키워드는 본문에 최소한 3번은 반복되어야지 검색엔진에서 상위노출을 시켜준다는점 추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블로그상위노출의 비법-키워드 도구  블랙키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