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애드센스 영어,일본어로된 외국어 광고 차단관리 ,불필요한 광고 차단하기

by 고니피즈 2020. 3. 12.
반응형


애드센스 영어,일본어로된 외국어 광고 차단관리 ,불필요한 광고 차단하기


애드센스의 수익은 광고클릭이 좌우합니다.

그런데 붙여지는 광고를 보면 방문자가 클릭하지 않을 광고들이 붙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영어나 일본어로 된 광고는 방문자가 클릭하지 않을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그래서 외국어 광고나 방문자가 클릭하지 않을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센스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클릭하고 로그인 하면 뜨는 창에서 좌축의 차단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현재 뜨는 광고가 보여지고 우측하단에 전체광고 갯수가 표시됩니다.





일단 외국어로된 광고를 차단하겠습니다.  수많은 광고를 일일이 눈으로 확인하고 차단을 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니 먼저 외국어로된 광고를 검색해서 차단하면 편하겠지요..위처럼 두군데를 체크하면 외국어광고만 표시되게 할수 있습니다.



위처럼 한국어를 제외하고 나머지 모든 언어를 표시하면 외국어 광고만 보여집니다.





좌측 하단을 체크하면 그 광고는 차단되어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위처럼 차단됨 탭으로 가면 그동안 차단한 광고만 뜹니다..그리고 좌측하단에 빨갛게 차단표시가 되어 있습니다...이 차단된 표시를 클릭하면 다시 광고차단이 해제 됩니다..

전혀 방문자가 클릭하지 않을 만한 광고도 하나씩 광고문구를 보면서 하나씩 차단하면 됩니다.


그리고 차단하지 않은 미검토된 광고를  검토된 광고로 옮겨서 다시 검토하는 수고를 덜어주는게 낫겠죠...일단 차단시킨 광고 이외의 광고는 미검토된 광고 탭에서 우측하단에 모두 검토됨을 클릭해서 검토된 광고로 옮겨 놓는게 앞으로 관리하는데 편리합니다.


이 일은 자주 해야 합니다..새로운 광고도 올라오니깐요..며칠에 한번씩을 해야 하는 일입니다.


애드센스 영어,일본어로된 외국어광고 차단관리 ,불필요한 광고 차단하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