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 마우스 커서 방향을 캐릭터 방향이 따라가는 스크립트 , ,캐릭터에 이 스크립트 마운트 시켜줍니다.
float turnspeed=2f;
Vector3 V3;
void Start () {
}
void Update () {
V3 = new Vector3 (0,Input.GetAxis("Mouse X"),0);
transform.Rotate (V3*turnspeed);
}
반응형
'Programing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unity,Raycast를 통해 앞쪽의 오브젝트 파악하기,DrawRay,RaycastHit (0) | 2017.02.26 |
---|---|
unity,유니티 ,마우스 이동 상하,방향으로 캐릭터 회전 (0) | 2017.02.25 |
유니티,unity, CharacterController 를 이용한 캐릭터이동 (0) | 2017.02.25 |
유니티 ,unity.캐릭터 따라다니는 카메라 (0) | 2017.02.25 |
유니티,unity,3d 캐릭터 클릭한 방향으로 회전하기 (0) | 2017.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