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ublic class ballCopy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ball;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StartCoroutine(Sleep());
}
IEnumerator Sleep()
{
while (true) {
Instantiate (ball, transform.position, Quaternion.identity);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 (1.0f);
}
}
}
반응형
'Programing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유니티,transform.position. z 값 사용,GameObject 선언 (0) | 2017.02.23 |
---|---|
유니티,unity,반대로 날아오는 오브젝트,Vector3.back,LookRotation,Instantiate (0) | 2017.02.23 |
유니티,unity,z방향으로 초당 이동,Vector3.forward,Time.deltaTime (0) | 2017.02.23 |
unity,Space 키 입력시 오브젝트 복사 (0) | 2017.02.21 |
unity,OnTriggerEnter,Collider (0) | 2017.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