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void OnTriggerEnter(Collider other){
if (other.GetComponent<Collider>().tag=="enemy"){
Destroy (other.gameObject); // 상대 오브젝트 소멸
Destroy (gameObject); // 발사주체소멸
}
}
}
각각의 Collider 탭에서 충돌추체는 Is Trigger 체크/ 충돌객체는 Is Trigger 체크해제
충돌객체,주체 모두 Rigidbody 추가하고, Use Gravity 체크 해제 한다
반응형
'Programing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unity,반대로 날아오는 오브젝트,Vector3.back,LookRotation,Instantiate (0) | 2017.02.23 |
---|---|
unity,유니티,1초에 한번씩 오브젝트 복제,IEnumerator ,StartCoroutine,WaitForSeconds (0) | 2017.02.23 |
유니티,unity,z방향으로 초당 이동,Vector3.forward,Time.deltaTime (0) | 2017.02.23 |
unity,Space 키 입력시 오브젝트 복사 (0) | 2017.02.21 |
unity,화살표키보드 입력시 이동 (0) | 2017.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