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ublic float moveSpeed = 1f;
void Start ()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if (Input.GetKey(KeyCode.RightArrow)){
transform.Translate (moveSpeed,0,0);
}
if (Input.GetKey(KeyCode.LeftArrow)){
transform.Translate (-moveSpeed,0,0);
}
if (Input.GetKey(KeyCode.UpArrow)){
transform.Translate (0,moveSpeed,0);
}
if (Input.GetKey(KeyCode.DownArrow)){
transform.Translate (0,-moveSpeed,0);
}
}
반응형
'Programing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unity,반대로 날아오는 오브젝트,Vector3.back,LookRotation,Instantiate (0) | 2017.02.23 |
---|---|
unity,유니티,1초에 한번씩 오브젝트 복제,IEnumerator ,StartCoroutine,WaitForSeconds (0) | 2017.02.23 |
유니티,unity,z방향으로 초당 이동,Vector3.forward,Time.deltaTime (0) | 2017.02.23 |
unity,Space 키 입력시 오브젝트 복사 (0) | 2017.02.21 |
unity,OnTriggerEnter,Collider (0) | 2017.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