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ublic Transform enemy; // =
// enemy 오브젝트를 플레이어 스크립트 있는 빈곳에 넣어준다..
void Update () {
transform.LookAt (enemy);
}
// 밑과 동일
private Transform enemy;
void Start(){
enemy = transform.Find ("/Enemy1");
}
void Update () {
transform.LookAt (enemy);
}
반응형
'Programing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unity,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 받기 게임,똥피하기 게임 (0) | 2017.02.27 |
---|---|
unity,유니티,Raycast 여러오브젝트 검사,DrawRay,RaycastAll,RaycastHit (0) | 2017.02.26 |
유니티,unity,Raycast를 통해 앞쪽의 오브젝트 파악하기,DrawRay,RaycastHit (0) | 2017.02.26 |
unity,유니티 ,마우스 이동 상하,방향으로 캐릭터 회전 (0) | 2017.02.25 |
unity,유니티 ,마우스 이동 좌우,방향으로 캐릭터 회전 (1) | 2017.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