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void Update () {
if (Input.GetKey (KeyCode.A)) {
// a 키를 누를때
transform.Rotate (0.0f, 90.0f*Time.deltaTime, 0.0f);
// y축만 90도를 넣고 1초당 움직이게 Time.deltaTime 곱해줍니다.
}
if (Input.GetKey (KeyCode.D)) {
transform.Rotate (0.0f, -90.0f*Time.deltaTime, 0.0f);
}
}
반응형
'Programing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유니티,배경무한반복 (0) | 2017.02.24 |
---|---|
유니티,unity,클릭시 다른오브젝트 사라지게 하기 (0) | 2017.02.24 |
unity,유니티,transform.position. z 값 사용,GameObject 선언 (0) | 2017.02.23 |
유니티,unity,반대로 날아오는 오브젝트,Vector3.back,LookRotation,Instantiate (0) | 2017.02.23 |
unity,유니티,1초에 한번씩 오브젝트 복제,IEnumerator ,StartCoroutine,WaitForSeconds (0) | 2017.02.23 |